BRAND STORY

분더카머는 이렇게 교육합니다

"아이들에게 즐거운 독서는 불가능할까?" 

 라는 생각에서 출발했습니다

유빛나 대표는 10년이 넘는 시간 동안 아이들을 가르치면서 독서의 중요성을 깨달았습니다. 지식을 습득하는 방법을 배우는 독서는 모든 학문의 기반이 되기 때문입니다. 

그러나 독서를 진심으로 즐거워하는 아이들은 만나기 어려웠습니다. 아이들에게 독서는 늘 ‘하기 싫은 것’, ‘억지로 해야만 하는 것’이었습니다. 그동안의 독서 교육 노하우를 모아 ‘아이들이 즐거운 독서 놀이터’ 분더카머를 설립한 이유입니다. 학습에만 초점을 맞춘 기성의 독서 교육에서 벗어나, 평생 책을 좋아하는 주체적 독서가를 키우는 교육 방법을 연구해왔습니다. 책의 참 즐거움을 느낄 수 있는 교육이 곧 분더카머의 지향점입니다.

우리 아이와 책 사이의 거리, 놀이 독서로 좁혀보세요   

아이들은 왜 종이책보다 스마트폰을 좋아할까요? 정답은 스마트폰이 재미있기 때문입니다. 풍부한 스토리와 흥미진진한 구성...이 모든 것들이 독후활동에 담겨 있다면 어떨까요? 멀어 보이기만 하던 아이들과 책 사이의 거리를 좁혀나갈 수 있을 것입니다. 

그래서 분더카머는 놀이 교육을 접목한 독서 교육 프로그램을 연구하고 개발해왔습니다. 자체 제작한 워크북은 토론과 논리적 글쓰기를 연습하는 것을 넘어 오감을 이용한 놀이 독후 활동을 통해 책을 더 깊이 이해하고, 나아가 독서 자체를 즐길 수 있도록 구성했습니다. 분더카머의 독서 교육과 함께 아이는 평생 독서가로 성장할 수 있습니다. 

전문성과 개성을 모두 갖춘 지도자와 만나는 놀라운 공간

시중에 숱한 독서 논술 수업이 있지만 좋은 선생님을 찾고, 만나는 일은 늘 어렵습니다. 학부모들의 가장 큰 고민이기도 하지요. 이제는 분더카머에서 그 고민을 대신 해드리려 합니다. 

분더카머의 온라인 독서 톡톡 프로그램에서는 자체적인 모임 지기 교육 시스템을 통해 검증된 선생님에게 비대면 교육을 제공받을 수 있습니다. 더 나아가 분더클래스 프로그램에서는 그림책 작가 등 다양한 분야의 전문가들과 함께 책을 읽고, 공부할 수 있어요. 전문 분야와 관련된 책을 통해 진행되는 독후 활동은 그 누구의 수업보다 생생하고, 즐거운 독서 교육이 될 것이라 자부합니다. 전문성과 개성을 모두 갖춘 지도자들, 이제는 분더카머에서 만나보세요. 

모든 아이들의 마음 속에 호기심의 방을 선물합니다

분더카머는 2019년 4월, '분더카머 독서논술'이라는 이름으로 처음 압구정 교습 학원 본원을 설립했습니다. 아이들이 진정으로 즐길 수 있는 독서 교육을 고민하면서 가장 안타까웠던 점은 모든 아이들이 그 혜택을 누릴 수 없기 때문이었습니다. 압구정을 넘어 서울, 수도권, 지방, 심지어 외국까지... 그 어느 곳에 거주하는 아이들이라도 분더카머와 함께 독서의 참 재미를 느꼈으면 하는 바람을 가져왔습니다. 

그래서 분더카머는 코로나19를 기점으로 2020년 9월, 공간의 제약을 받지 않는 온라인 독서 교육 프로그램을 런칭했습니다. 2021년 3월부터는 분더카머 인천 청라점, 대치점으로 확장하여 모든 아이들의 마음 속에 호기심의 방을 선물하고자 목표를 키워나가고 있습니다.

페이스북
네이버 블로그
밴드
floating-button-img